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건강정보



제목:건강을 해치는 식탐, 효과적으로 없애는 방법은?

내용:
식탐은 체중 감량 계획을 망치는 동시에 건강에도 악영향을 끼칠 수 있는데 음식에 대한 갈망은 다이어트에 있어서 가장 큰 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아이스크림이나 달콤한 디저트를 먹게 되면 식사 계획이 모두 틀어지게 될 뿐만 아니라 이후 생겨나는 죄책감 때문에 오히려 더욱 많은 군것질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는데 식탐을 없애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먼저 귀리로 하루를 시작하면 식탐을 없앨 수 있습니다.
귀리가 지닌 유익한 지방은 체내의 포만감 호르몬 생성을 유발하여 최대 7시간 동안 생겨나는 식탐을 없애주는데 귀리를 포함한 아침 식사를 섭취하면 점심시간 대에 더욱 적은 양의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고 폭식이나 과식 등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.

다음으로 먹고 싶은 음식을 회피하는 것이 좋은데 쇼핑몰을 지나치다가 맛있는 빵 냄새를 맡아서 군것질을 하거나 저녁 식사를 위해 냉장고 문을 열었다가 눈에 띄는 간식을 먹게 된다면 다이어트에 방해되므로 평소 습관을 깨뜨려 이러한 음식들의 유혹에서 벗어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.